산후마사지로 정말 여러곳 알아보고 실제로 추린 두곳에서 상담받고 두곳 다 1회씩 받아봤는데 최종 마더스원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저는 정신없이 지내다보니 출산후 2개월 지나서 받은거라 이미 아이를 자주 안기 때문에 손목은 다 나간 상태고, 허리도 아파와서 마사지에 대한 기대도 컸거든요~ (덜 들어간 배마사지도요,) 다른 한곳도 물론 좋았지만 마더스원은 일단 침구류부터 깔끔하고 냄새부터 쾌적하더라구요. 오일도 깔끔해서 주룩 흐르는것도 없었구요, 몸균형 체크부터 비포에프터사진까지 찍어가며 실제로 눈으로 보여주니 더 잘 비교가 됐어요~ 압도 조절 가능하고 시원한곳을 풀어주시니 첨엔 아프다가 나중엔 잠이왔어욬ㅋㅋ 첫회 만족하고 바로 10회권 끊었었네욬ㅋㅋ 저처럼 산후마사지 고민이신 분들 참고하셔요~ 추천합니다!!
[출처] https://naver.me/G5k2H3o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