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조리원에서는 마사지를 1회만 받고,
마더스원에서 출장 산후마사지로 10회를 끊어서 집에서 관리 받고 있어요.
벌써 9회까지 받았는데 시간이 정말 빨리 가네요ㅜㅜ
마더스원을 알게된 건 베이비페어 행사 때였어요.
육아하면서 이곳저곳 아프고 힘들어서 마사지에 관심을 갖고 있던 차에
다른 볼일 때문에 갔던 베이비페어 행사에 마더스원 마사지 부스가 있길래 상담이나 받아봐야겠다 해서 갔는데,
출장 마사지로 업계 최초라고 하더라고요. 16년이나 되었다고 하니 신뢰가 갔고, 기계 사용없이 100퍼센트 수기로 하는 점도 마음에 들어서 바로 계약했었어요.
말이 길었지만, 관리 후기 말씀드리자면
정말 너~무 시원하고 힐링이 됩니다 ㅎㅎ
1회밖에 안 남아서 벌써부터 아쉽네요 ㅜㅜ
저는 일주일에 2번씩 받고 있는데 마사지하는 날만 기다려질 정도예요🤣
마사지 압도 딱 적당하게, 전신을 시원하게 잘 풀어주십니다. 특별히 더 원하는 곳이 있다면 그곳을 더 집중해서 풀어주시고요☺️
저 관리해주시는 분이 늘 하나하나 체크하시며 세밀하게 잘 관리해주셔서 넘 감사해서 후기 남깁니다.
산전.산후 출장 마사지 고민 중인 분 계시다면 마더스원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후회 안 하실 거예요 ㅎㅎ
[출처] https://cafe.naver.com/imsanbu/79068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