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산후 조리원에서 마사지를 받았을때
너무 아프게 내 몸과는 상관없이 그냥 매뉴얼대로만 하는 느낌이라 싫어서
마사지를 추후에 더 받을 생각이 없었는데요
근데 시간이 갈수록 육아를 하면 할 수록 몸 이곳 저곳이 너무 아파서
마더스원 산후마사지를 10회 신청했어요
처음에 해주시던 관리사님이 안 아프게 잘해주셔서
정말 빠르게 몸이 다 나았습니다..ㅎㄷㄷ
2회만 받았는데도 몸이 거의 다 회복된 기분이라 8회 환불받을까 고민함..ㅋㅋㅋㅋ
중간에 기존 관리사님 시간이 안돼서 다른분이 오셨는데
너무너무 청결하고 친절하고 약속시간보다 일찍오셔서 관리해주시는거보고
그분으로 관리사님을 변경했어요
제가 살이 많이쪄서 저 온열돔에 팔이 닿으니까
직접 집에서 큰 타올 챙겨오셔서 편하게 받게 해주시고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건강하신 구로 담당 김ㅊㅎ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받을때마다 손만대도 아프던 곳들이 점점 나아지는 게 느껴지고
종아리도 풀어지는게 느껴져서 돈이 아깝지않았습니다..ㅎㅎ
남은 2회도 열심히 받아볼게요 ㅎㅎ
[출처] https://cafe.naver.com/imsanbu/79244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