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산후마사지 추천하고 싶어서 후기 남깁니다.
저는 자분 후 회복이 느려 조리원에서도, 집에서도 삐딱하게 앉아있다 보니 산후50일쯤 됐을 때 몸이 여기저기가 아파왔어요. 그래서 안 되겠다 싶어 나중에 쓸 병원비 아끼자는 생각으로 산후마사지를 알아보고 후기가 좋은 곳에 바로 예약해서 산후마사지 받았어요.
처음엔 온열돔+고주파마사지가 포함된 제일 좋은 코스로 체험했는데, 제 몸을 보시고는 살 빼고 붓기 빼는 거 아니면 굳이 이 코스로 할 필요는 없다고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양심적으로 하시는 것 같아 신뢰가 가서 추가 결제했어요 !!
마사지는 말할 것도 없이 시원해요 완전 만족 !! 처음에 보시자마자 등이 안 좋다고 하면서 바로 아시더라고요. 등 포함 전신을 풀어주시는데 많이 뭉쳐있어서 아프면서도 시원했어요. 혈자리 위주 마사지여서 압이 쎈데 확실히 마사지 받고 나서 보면 움직임도 편하고 아픈 곳이 줄어들었어요 ! 매번 갈 때마다 어디가 불편한지 물어보시고 그쪽을 더 집중해서 마사지해주시는데 다녀오면 확실히 달라요!! 어깨도 아파서 팔이 잘 안 올라갔었는데 마사지 받고 집에 가서 남편한테 팔 잘 올라간다면서 보여주고 그랬어요ㅎㅎㅎㅎㅎ
아기 안다가 다른 곳이 불편해지면 “마사지가서 여기 얘기해서 고쳐야지~” 하면서 다음 마사지 받는 날을 기다린답니당..
원래 등 골반 팔 어깨 안 아픈 곳이 없었는데 지금은 정상으로 돌아가고 있어요. 육아하다가 또 뭉치면 혼자 스트레칭해서 풀릴 정도로 많이 좋아졌어요!!
둘째 낳더라도 조리원 마사지 받지 않고 지금처럼 나와서 육아하다가 여기서 마사지 받을 생각이에요!
저는 바람쐴 겸 방문으로 마사지 받으러 다녔는데 출장마사지도 있어요. 저처럼 출산/육아로 몸 아프신 분들 산후마사지 정말 추천합니당 아프지말자구용!!
[출처] https://naver.me/x8ksF4O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