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마더스원에서 산후마사지 10회 모두 받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고 만족스러워서 후기 남겨요🥰
사실 출산 하고 몸이 너무 안좋았는데 아는 언니가
마더스원 아산점을 소개해주길래 여기서 받았거든요??ㅋㅋ
어깨랑 골반이 너무 아프고 불편했었는데 마사지를 얼마나 잘하시는지
진짜 아픈 부위를 더 집중해서 케어해주시니까 너무 시원했어요
생각보다 10회가 너무 빨리 끝나서 진짜 아쉬울 정도..ㅠㅠ
아직 둘째 계획은 아직 없지만 혹시라도 둘째가 생겨서 또 다시
산후마사지를 받아야 된다면 저는 또 마더스원에서 받고 싶네요ㅋㅋ
[출처] https://cafe.naver.com/15668981/4648308